뉴토끼 OPTIONS

뉴토끼 Options

뉴토끼 Options

Blog Article

이 플랫폼은 다양한 웹툰에 무료로 접근할 수 있도록 제공되지만, 잠재적인 위험으로 인해 신중함이 요구됩니다. 낯선 출처로부터 무료로 만화를 스트리밍하는 것은 개인 데이터의 보안에 위협을 가할 수 있습니다.

급작스럽게 마나모아를 폐쇄한 뒤 옮겨온 탓인지 마나모아 시절에 있던 상당수의 만화가 없으며, 있는 것 중에도 순서가 뒤죽박죽이거나 중간중간 빠진 것이 있다. 과거 만화의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포기한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마루마루에서 직접 번역한 만화도 정작 마나토끼에는 없고 경쟁 사이트인 제이마나나 일일툰에 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댓글 보기 옵션을 추가하고 댓글을 기본적으로 숨김 상태로 지정해둔 상태이며, 유머게시판을 유머/가십으로 바꾸고 정치 분류를 추가하는 등 도를 넘지 않는 한 그냥 내버려 두는 중...

그 정도로 완벽에 가까운 검증결과를 가져오고 있으며, 완벽하다 하여 안일한 마음을 가지지 않고 해당 토토사이트로부터 보증금을 예치받아 혹시모르는 사고로부터 예방하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You've been blocked by network stability. To continue, log in in your Reddit account or make use of your developer token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 여러분이 웹툰사이트를 찾는 데 도움을 뉴토끼2 드리겠습니다. 또한 뉴 토끼 의 최신 및 정확한 웹 주소를 보장해 드릴 것입니다. 이는 기때문에 툰을 쉽게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선정기준은 댓글과 좋아요.뉴토끼, 북토끼는 자료 목차페이지에 댓글을 달수 있으나, 마나토끼에선 불가능하다. 별점을 달수도 있으며, 사용자들의 별점 평균치가 자료 별점이 된다.

마루마루의 상징이었던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이 없었을 정도이니 말 다했다. 하지만 우마루를 포함해 과거 만화를 지속적으로 다시 가져오며 조금씩 복구하는 중. 그러나 마루마루, 마나모아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직접 가져오는게 아니고 마루마루에 업로드된 만화를 타 사이트가 퍼간 것을 다시 퍼와 재업로드하는 것인지 화질이 깨져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 사이트 나열이 아니라 사업자별 문서를 생성하도록 함. 저명성 있는 업체만 생성.

You've been blocked by network security. To carry on, log in towards your Reddit account or make use of your developer token

목록 여기오는 뉴토끼2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과거 일본 출판업계에선 인쇄소 및 유통업자들이 휴대폰 카메라 등으로 만화를 촬영해서 일본 웹에 올리는 행위가 빈번했는데 소위 뉴토끼2 말하는 '저화질 스포'가 바로 이것이다.

뉴토끼엔 뉴토끼 웹툰 네이버, 카카오, 레진코믹스 등 웹툰에, 마나토끼엔 유명한 만화+픽시브 등 사이트의 만화들도 갖고오며, 북토끼는 노벨피아, 카카오 등 한국에선 가장 많은 뉴토끼2 자료들을 불법유포중이다.

Report this page